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
언론보도
게시물 작성 테이블

휴가철, 지방흡입술 고려한다면 흡입한 지방으로 가슴수술까지

2018-07-05 hit.2,918


노출이 불가피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방흡입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채취 한 본인의 지방으로 가슴성형수술까지 진행하는 성형트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몸매 보정을 위해 채취한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해 줄기세포 가슴성형수술까지 한번에 진행하는 것이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줄기세포를 추출하는 과정을 거치는데 이 과정에서 불필요한 지방도 제거하고 줄기세포 가슴성형 수술까지 진행하게 된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받기 위해서는 보통 한쪽 가슴에 줄기세포가 포함된 순수지방 200~250cc가량이 주입되는데, 이정도의 순수지방을 확보하려면 1000cc이상의 지방을 흡입해 내야 한다. 이 때 지방이 과다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흡입해 몸매까지 교정하는 것이다.

특히 자신의 지방세포를 이용해 가슴성형을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매우 적고 모양도 자연스러우며, 수술 후 3개월 후에는이식된 줄기세포 지방이 체내에서 생착-분화-증식 되는 과정을 거처 더욱 볼륨감 있는 가슴으로 자리 잡게 된다.

결국 지방흡입술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와 줄기세포를 활용한 가슴성형은 흡입해 낸 본인의 지방으로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줄기세포 가슴성형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에 비해 재수술에 대한 부담과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고도의 시술 노하우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술 의료기관을 선택 할 때 주의를 요한다.

추출 된 지방에서 줄기세포가 손상되지 않게 배양할 수 있는 전문 장비와 주입된 줄기세포의 생착율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 시술 후 볼륨감을 확인 할 수 있는 3D 측정 과정을 거치는지 반드시 확인 해야 한다.

삼성동 줄기세포 가슴성형 SC301의원 신동진 원장은 "지방 흡입과 줄기세포 가슴성형수술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성형 분야"라며 "임상적으로 검증된 성형외과에서 자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시술이 무엇인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다음글 #미발육 가슴 컴플렉스...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당당하게
이전이전글 #[인터뷰]신동진 "줄기세포 가슴성형 성패는 생착률이 관건"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