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
언론보도

게시물 작성 테이블

미발육 가슴 컴플렉스...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당당하게

2018-07-13 hit.2,973

【후생신보】 비정상적으로 미숙한 가슴 발육으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의 고민을 줄기세포가슴성형이 해결해줄 전망이다.

 

자신의 지방을 추출해 줄기세포가 손상되지 않게 잘 배양하여 생착율을 높이는 시술 노하우를 통해 발육이 적었던 가슴에 대한 컴플렉스를 해소 하고 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의 장점은 보형물 삽입 가슴성형과 달리 자신의 지방세포를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매우 적고 가슴 모양이 자연스럽다.

 

3개월 후 이식된 줄기세포 지방이 체내에서 생착-분화-증식 되는 과정을 거치면서 더욱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가슴으로 자리 잡아 간다.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지방이 과다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흡입해 지방흡입술로 몸매를 보정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줄기세포가슴성형의 장점이다.

 

이 과정에서 약 1000cc 이상의 지방을 흡입하여 한쪽 가슴에 약 200~250cc의 순수 지방을 주입하는 시술을 하게 된다.

 

이렇게 비정상 적으로 발육이 미숙 했던 가슴에 주입된 줄기세포는 약 70% 이상 생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가슴의 모양으로 자리 잡게 된다.

 

그러나 고도의 시술 노하우가 필요하다. 추출 된 지방에서 줄기세포가 손상되지 않게 배양할 수 있는 전문 장비와 주입된 줄기세포의 생착율을 높일 수 있는 의료진의 기술력이 핵심이다.

 

삼성동 줄기세포 가슴성형 SC301의원 신동진 원장은 "2007년부터 약 6000례 이상의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실시 하면서 단 1건의 부작용도 없었다"면서 "주입된 줄기세포의 생챡율을 높이기 위한 3종류의 특허와 생착률 78% 입증 논물을 직접 발표하는 등 다양한 시술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줄기세포가슴성형 수술 이후 생챡율을 확인 하는데 3D 측정 과정을 통해 시술 후 생착율을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다음글 #보형물 삽입 후유증 고민,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해결
이전이전글 #휴가철, 지방흡입술 고려한다면 흡입한 지방으로 가슴수술까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