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
언론보도
게시물 작성 테이블

수능시험 끝, 줄기세포 가슴성형으로 미 발육 수험생들의 가슴고민 해결!

2013-11-14 hit.5,639

헤럴드경제.jpg


11월, 12월은 성형외과에 환자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기다. 겨울을 이용해 성형수술을 하려는 사람들도 많지만, 특히 수능시험 후 성형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수능이 끝나고 대학생활을 목전에 두고서 이전보다 예쁜 외모로 거듭나기 위해 성형수술을 계획한다.

과거에는 수능이 끝난 후 눈, 코 성형에 대한 상담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였다면 최근에는 베이글女 열풍과 더불어 S라인 몸매 붐이 일어남에 따라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수능을 준비하는 동안 몸매관리에 힘쓰지 못했던 수험생들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선택한다. 수능이 끝나고 더욱 성숙한 몸매로 대학 새내기 생활을 즐기고 싶은 수험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허벅지, 엉덩이, 복부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줄기세포를 추출한 후 자가 지방과 줄기세포를 가슴에 같이 이식하는 방법의 수술이다. 군살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기 때문에 지방흡입 효과도 덤으로 볼 수 있다. 장기간 앉아서 생활해 왔던 수험생들에게는 일석이조의 효과인 것이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일반 지방만 이식하는 것 보다 줄기세포를 함께 이식함으로써 가슴 부위에서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 더욱 더 높은 생착률을 보인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특히 보형물의 변형이나 파열, 구형구축 등 보형물 가슴성형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 불안한 아직 어린 수험생들에게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안전한 수술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가슴과 아름다운 곡선라인을 위해서는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

줄기세포성형 2,000번 이상의 수술을 진행한 국내 최대 경험자이자 대한줄기세포 성형학회장인 SC301성형외과 신동진 원장은 “줄기세포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은 효율적인 줄기세포 추출 시스템을 갖춰놓고 능숙한 기술을 구사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 만족스런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신동진 원장은 미녀의 탄생 리셋과 겟잇뷰티멘토로 활동하며 작은 가슴으로 고민이 심했던 한 참가자에게 줄기세포 가슴성형방식을 채택, 수술하여 성공적인 페이스오프에 일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가슴성형을 꿈꿔온 수험생들에게는 최고의 희소식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다음다음글 #줄기·지방세포를 가슴에...
이전이전글 #조선시대 500년간 억압된 가슴에 관능미를 되찾으려면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