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
언론보도
게시물 작성 테이블

여성들의 워너비 S라인 몸매 부작용 걱정 없이 완성하는 방법은?

2013-12-16 hit.5,590

미의 기준은 시대마다 달라져 왔지만 요즘은 개성시대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매력이 아닌 자기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매력이 또 하나의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혀가고 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볼륨감 넘치고 탄탄한 S라인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은 한결같아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가 커졌기 때문인지 가슴성형 수술 방법도 세대를 걸쳐 발전해왔다. 1세대는 보형물, 2세대는 자가지방이식, 그리고 3세대가 줄기세포성형이다. 보형물 삽입 방법은 작은 가슴을 크게 만드는 데에는 가장 효과적인 가슴성형방식이지만 보형물인 만큼 이물감이 있고, 10년이 지나면 보형물이 손상될 위험이 40% 안팎이기 때문에 8~10년 안에는 보형물을 교체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단점이다.
자가지방이식은 보형물에 비해 자연스러운 가슴과 곡선라인을 보장할 수는 있지만, 지방괴사와 석회화 부작용의 가능성이 크고 대부분의 지방이 흡수가 되기 때문에 가슴의 크기가 작아질 수 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이 두 가지 방식의 단점을 최소화한 새로운 대안책이 바로 줄기세포성형이다. 몸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한 자가지방에 줄기세포를 더해 시술하는 방식으로써, 지방의 혈관분화를 유도하여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체내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하지만 가슴성형 시 수술 후 효과도 중요하지만 안전성과 신뢰도가 제일 중요하다. 가슴 성형은 잘 못 수술하면 몸매 라인을 한번에 무너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온전한 줄기세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능숙한 테크닉을 구사하는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SC301 신동진 원장은 대한줄기세포성형학회장이자 국내에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안착시킨 장본인으로 현재까지 2000회 이상의 줄기세포이식 수술을 진행한 국내 수술 최대 경험자이다. 또한 겟잇뷰티 뷰티멘토, 미녀의 탄생 리셋 등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에 닥터군단으로 출연, 작은 가슴으로 심한 정식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참가자에게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통해 파격적인 메이크 오버 성공을 돕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 원장은 “줄기세포가슴성형은 기존 -지방이식가슴성형에 비해 우수한 생착률로 수술 결과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효율적인 줄기세포 추출 시스템과 능숙한 기술이 필요한 고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줄기세포 성형을 고려한다면 시술 병원과 시술의사의 해당 시술에 많은 경험과 의학적 바탕이 충분한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SC301 신동진 원장
다음다음글 #여대생 "겨울방학, 예뻐질 수 있는 절호의 시간"
이전이전글 #진짜 같은 가슴… 보형물 VS 줄기세포 가슴성형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