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당당한 여자가 되는 법, 줄기세포가슴성형
라이프팀] 마흔을 한 달 앞둔 워킹맘 A씨는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아침마다 거울을 보는 일이 두렵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유전의 영향이나 관리의 정도에 따른 개인차가 있겠지만 많은 여성들이 경우 노화가 진행됨과 동시에 아름다움을 잃어간다. 피부의 탄력을 책임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감소로 인해 주름이 생기는 것은 물론 모유수유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가슴이 탄력을 잃어 처지는 경우도 다반사다.
피부 관리숍에 다니며 값비싼 화장품을 바르고 가슴탄력에 좋다는 크림으로 가슴마사지도 꾸준히 해주지만 모두 일시적인 효과만 제공할 뿐 장기적인 효과는 보장해주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관리하기에는 경제적 부담이 너무 커 도중에 그만 두는 이들도 생겨난다.
이러한 아름다움의 소멸은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하락하게 하고 심할 경우 여자로써의 매력을 포기하고 겉잡을 수 없는 우울감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에 많은 중년여성들이 수술을 생각하지만 부작용과 같이 뒤따라 오는 문제 때문에 망설이게 된다. 최근에는 줄기세포 성형수술이 생겨나면서 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다.
줄기세포 성형수술은 잉여지방이 비교적 많은 하체나 복부에서 건강한 지방세포를 추출해 가슴이나 얼굴 등 지방이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지방이식보다 생착률이 월등해 시간이 흘러도 처음과 같은 볼륨을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가슴 뿐만 아니라 얼굴에 볼륨을 주는 동안성형에도 효과적인 이 수술은 줄기세포의 재생력을 이용해 얼굴의 볼륨과 더불어 잔주름과 기미까지 케어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의 얼굴형에 맞추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변화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회복 기간도 3~4일 이내로 매우 짧아 수술즉시 외출을 포함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SC301 성형외과의 신동진 원장은 “줄기세포 동안수술은 얼굴형에 따른 체계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며 “수술 전 병원이 갖추고 있는 기계와 투여된 줄기세포 수를 확인하기 위한 카운터, 의사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SC301)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