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
언론보도
게시물 작성 테이블

한번 시술로 5cm 이상 볼륨 키운다

2015-07-27 hit.5,366

한번 시술로 5cm 이상 볼륨 키운다
[메디컬 리포트] 줄기세포 가슴 성형

2015072601076_0.jpg


여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뱃살. 누구나 한번쯤 부풀어 오르는 뱃살을 보며 '이게 다 가슴으로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런 마법 같은 상상이 실제로 가능해졌다. 새롭게 등장한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한번 시술로 5㎝ 이상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신동진 SC301의원 원장은 2008년 12월~2012년 11월에 지방유래줄기세포를 이용해 유방확대술을 시행한 여성 환자 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가슴둘레가 평균적으로 시술 2주 후 5.25㎝, 시술 1개월 후 5.71㎝늘었다. 지방줄기세포에 함유된 섬유아세포성장인자(FGF-2) 함량이 높을수록 시술 6개월 후 가슴둘레 증가치도 큰 상관관계를 보였다.

이같은 연구결과는 중국 산동대 의대 연구논문을 통해 발표됐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복부에서 채취한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분리한 뒤 지방조직과 일정 비율로 혼합해 가슴에 주입, 뱃살은 빼고 가슴 볼륨은 높여 아름다운 체형라인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줄기세포 가슴 성형 라이브 세미나 장면/SC301 제공
환자의 몸에서 지방세포를 채취하는 과정까지는 기존 자가지방이식 시술 방식과 흡사하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의 핵심 포인트는 그 이후다. 채취한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분리한 뒤 지방조직과 일정 비율로 혼합해 가슴에 주입, 아름다운 라인으로 연출한다. 기존 시술은 생착률이 20~30%대이지만, 줄기세포 시술법으로는 70%대로 월등히 높은 생착률을 자랑한다. 따라서 리터치 과정이 필요 없으며, 최근 신동진 SC301의원 원장의 논문 발표로 시술의 신뢰도도 높아졌다.

신 원장은 "줄기세포성형을 시행한다고 광고하는 수많은 병원 중 정작 추출기기를 갖춘 곳은 소수에 불과하다"며 "전자동 줄기세포 추출장비의 소모품이 고가기 때문에 장비 유지관리를 포기하는 것"이라 지적했다.

무엇보다 오리지널과 짝퉁 시술을 가르는 결정타는 '줄기세포 주입 셀 수'다. 신동진 원장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의 생착률을 높이려면 지방유래 성체줄기세포 수가 약 5000만 셀 이상 투여돼야 한다"며 "주입된 셀 수를 직접 확인시켜주는 게 '셀카운팅' 기기"라고 말했다. 이어 "이 장비를 갖추고 직접 가슴에 들어간 줄기세포 수를 체크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게 중요한 병원선택 팁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다음글 #한번 시술로 ‘여신 몸매’에 한걸음 가까이 … ‘줄기세포 가슴성형’
이전이전글 #비키니 입으려고 다이어트했더니 '가슴실종' … 해결방법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