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왜 SC301인가? > 언론보도+
  • [컨슈머타임스]'줄기세포 가슴성형' 에도 한류열풍 강타
  • 2012-10-18 hit.8,620
성형수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너그러워지고, 성형을 통해 외모를 가꾸고 자신감을 확보할 수 있게 하는 하나의 투자로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국내 성형의료계 역시 다양한 성형수술기법과 노하우로 ‘성형강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신(新)한류열풍으로 인식되고 있는 의료관광중에서도 성형을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슴성형 시 사용되는 보형물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른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원하는 이도 적지 않다. 보형물로 인한 위험을 줄이고 기존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에서 나타났던 생착률 문제를 개선시킨 줄기세포가슴성형을 받기 위해 국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는 것.

이는 영화, 음악과 같은 문화적인 콘텐츠와 아이돌 연예인들을 통해 한국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한류열풍이 성형의료계에도 불고 있음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이기도 하다.

외국인은 물론 국내에서도 보형물 안전성 논란과 관련해 가슴성형을 하고 싶어도 보형물에 대한 걱정과 성형 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을 우려해 수술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들은 보형물없이 자가지방과 성체줄기세포로 생착률을 높여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가슴의 볼륨을 만들 수 있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상대적으로 선호하고 있다.

서울 압구정티아라성형외과 신동진 원장은 “과도한 지방흡입을 받았거나 너무 마른 체형은 줄기세포가슴성형 수술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하고 싶다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술이 아니다”라며 “가슴성형전 자신의 상태에 따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 자신에게 적합한 가슴성형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컨슈머타임스 유경아 기자

목록
-->
상담메뉴
-->
닫기

오시는길

sc301의원에 오시는 길입니다.

1666.1301

닫기

온라인예약

예약을 미리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EL.1666.1301

인터넷으로 실시간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최소 하루 전날까지 예약가능합니다.
치료 및 경과 체크 예약은 전화예약으로 부탁드립니다.
취소시에는 전화 1666.1301로 연락바랍니다.
온라인예약이 간혹 마감되었을 때, 전화예약은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대표전화로 확인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